본문 바로가기

제품 실사용기

(스마트워치)내돈내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40mm? 44mm? 알류미늄? 스테인레스? 총정리 (feat. 내돈내산 리뷰)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30대가 시계살 때 태그호이어보다 상위 등급 시계살거 아니면 스마트 워치를 사라" 라는 말이 최근 유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말이 나오게 된 이유에는 어중간한 시계를 사는것보다는 삼성 갤럭시 워치 혹은 애플워치를 사는게 더 트렌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일것 입니다. 또한 유명 시계 브랜드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도 스마트 워치의 판매량을 늘리는데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 가장 최근 발매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같은 경우 현재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매우 좋은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저 또한 이번 세일을 맞이하여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구입하였습니다. 세일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곧 '갤럭시 워치3'가 출시 되기 때문이지만 제가 나름 분석한 결과 '갤럭시 워치 액티브2'와 '갤럭시 워치3'의 큰 차이점이 없다는 것입니다.  액티브2 같은 경우도 출시된지 1년 밖에 되지 않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상품입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살때 결정해야할 것은 크게 3가지로 나뉜다.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크기 - 40mm / 44mm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컬러 - 핑크골드, 클라우드 실버, 아쿠아 블랙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재질 - 알류미늄, 스테인레스


좌측부터 핑크골드, 클라우드실버, 아쿠아블랙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제 개인적인 경험을 고려하여 구매하였을때 팁을 드리자면,

 

■ 크기  

   - 40mm는 성인남자 기준으로 작은 느낌이 있음. 실물을 보기전에는 40mm 구입하려고 하였지만 실물을 보고 44mm로 결정. 여성의 경우 44mm는 다소 크다고 생각되며 40mm가 적당하다고 생각 됨

 

■ 컬러 : 컬러는 매우 주관적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본인은 여러가지 스트랩과 가장 어울릴 수 있는 컬러가 무엇인지 생각하여 결정 (아쿠아블랙으로 결정). 남자분들 중에서도 핑크덕후들은 핑크골드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됨

 

■ 재질 : 알류미늄보다 스테인레스가 약 10만원 정도 비싸다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됨. 스테인레스가 조금더 고급스럽지만 더 무거움. 멋스럽고 묵직한 느낌을 원한다면 스테인레스! 캐쥬얼하고 스포티한걸 원한다면 알류미늄

 

 


 

 

위의 내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인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44mm 아쿠아 블랙 알류미늄'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가격 비교를 여러곳에서 한 결과 현재기준으로는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받는게 가장 저렴했고 배송도 2일만에 와서 매우 만족함.

 

반갑게 인사하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이상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구매 가이드라인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곧 실사용 후기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