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내돈내산] 5-6개월 아기 장난감 / 엑서쏘서 점프앤런 잼세션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로나 아빠입니다

 

오늘은 5개월부터 에너지 넘치는 아기들한테 유용한 장난감

"엑서쏘서 점프앤런 잼세션"

 

사용 후기 이지만, 로나는 아직 못 사용하는 건 비밀

 

 

엑서쏘서 잼프앤런 잼세션

 

쏘서의 주 사용시기는 5~8개월인것 같아요

허리와 목에 힘이 생겼을때, 사용하기 적절한 장난감이예요

저희 로나는 한참 뒤집기를 하는 중인데 뒤집기만 하면

심심해 할것 같아 쏘서를 사용하려고 했어요

 

그러나!!!!!!!!!!!

 

로나는 다리가 짧아서 바닥에 안닿아요!!!!!!!ㅠㅠ

 

네 로나는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아 아직 사용할수 없습니다ㅠㅠ

 

 

아쉽지만 조금더 키가 큰 후에 사용해야 될것같아요.

참고로, 로나는 현재 5개월을 갓 넘긴 상태입니다! (TMI. 로나 키 64CM)

 

로나의 쏘서 사용기는 적을 수 없지만, 엑서쏘서를 살펴보겠습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커요

 

위에서 바라본 엑서쏘서

 

애기가 놀수있는게 많아요

 

단순히 점프만 하는 장난감이 아닌 애들이 손으로 만지고 

노래나오고 불빛들어오는 오락요소가 다양해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로나가 더 자란후 쏘서에서 놀게 된다면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 이게시글은 내돈내산으로, 업체로부터 어떠한 혜택도 받지 않았습니다.